내용요약 주방 조리기구 및 해외 브랜드 식기 할인판매
18일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주방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홈플러스는 추석을 앞두고 주방용품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음식 보관용기, 해외 브랜드 식기 등 테마별로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주방 조리 기구의 대표 주자인 테팔과 해피콜 브랜드 빅매치 테마로 각 브랜드에서 홈플러스 단독 기획 상품과 50% 할인 상품이 판매된다.

테팔 쿡앤클린 프라이팬, 궁중팬 세트는 각각 3만9900원, 테팔 시큐어네오 압력솥은 50% 할인가인 4만9400원에 선보인다. 또 인덕션 사용이 가능한 해피콜 기획 골드 IH 프라이팬과 궁중팬 28CM은 각각 1만9900원, 티타늄 냄비세트의 경우 5만59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 증정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음식 보관 용기 부문에서는 락앤락 20여 종 30% 할인, 글라스락 10여 종 30% 할인, 코멕스 10여 종 40%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이 밖에 포트메리온과 코스타노바 등 해외 브랜드 식기를 행사 상품에 한해 균일가로 판매한다.

박혜영 홈플러스 홈리빙팀 바이어는 “이번 추석에는 명절 음식 준비뿐 아니라 가족과 친지 등 손님맞이용 주방용품에 대한 수요도 늘었다”며 “이에 유명 브랜드의 조리용품을 비롯해 해외 식기류 브랜드까지 확대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