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화인코리아 안심먹거리 체험단 증정 제품/사진제공=사조그룹

[한스경제=김소희 기자] 사조그룹은 사조화인코리아의 닭, 오리 가공제품 `안심 먹거리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조화인코리아는 사료, 원종계, 종계, 부화, 생산, 가공, 유통에 이르는 수직계열화 사업 시스템을 완비하고 자동 생산라인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로 식문화에 앞장서는 닭, 오리고기 전문회사다.

안심 먹거리 체험단은 사조화인코리아가 직접 관리하는 농가에서 공급받은 엄선된 닭, 오리만을 사용한 품질 좋은 훈제오리 슬라이스, 닭 오븐구이 제품을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다. 체험단은 오는 10월10일까지 100명을 모집한다.

선정된 체험단 100명에게는 `사조 강황 먹인 오리 바베큐 슬라이스` 500g 2봉, `사조 오븐구이 닭가슴살` 90g 2봉, `사조 오븐구이 닭다리` 170g 2봉으로 구성된 닭·오리 제품 세트를 증정한다.

사조화인코리아 관계자는 “육계 후발기업이지만 올해 도계장 증축공사로 국내외 가금식품시장을 선도할 채비를 갖추고 있으며 꾸준한 시설투자,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로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안심먹거리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사조의 축산부문 안심먹거리 제품에 대해 소비자에게 친숙히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등 소비자와 소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소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