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장소연 기자] JTBC 새 금토 드라마 ‘제3의 매력’ 제작발표회가 27일 오후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표민수 감독, 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가 참석해 드라마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전했다. 

현장에서, ‘제3의 매력’ 표민수 감독과 출연자(서강준, 이솜, 양동근,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들이 인사말 및 배역 소개를 전했다.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가 스물의 봄, 스물일곱의 여름봄, 서른둘의 가을과 겨울을 함께 통과하는 연애의 사계절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서강준은 필요 이상으로 계획적이고 섬세하며, 그래서 예민한 이차원의 현실적 인간, 패션과는 먼 촌스러운 온준영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인생 첫 미팅에서 머릿수를 채우는 폭탄의 역할로 나갔다가 오지랖 넓고 목소리 큰 영재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이번 드라마에서 서강준은 연기를 위해 외모를 포기해가며 열연할 예정이다. 

이솜은 친구들에게 이끌려 땜빵으로 나갔던 미팅 자리에서 자신과는 정반대의 남자 온중영을 만나 인생 첫 연애를 시작한 인물이다. 뻔한 캔디형 캐릭터 같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이기적인 선택을 하는 현실주의자의 이영재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제3의 매력’은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 된다. 

장소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