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합니다./사진제공=홈플러스

[한스경제=김소희 기자] 홈플러스는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s FESTA)` 행사에 동참, 전국 매장에서 대대적인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가전, 의류, 생활용품, 식품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할인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해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해는 가전제품 및 완구, 의류 등 비식품 카테고리 할인행사가 마련됐다. 홈플러스는 `유명 가전브랜드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홈플러스는 이와 함께 아이들을 위한 `완구 전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완구 대표상품으로 헬로카봇, 손오공 공룡메카드 메가 시리즈, 캡쳐카 시리즈를 비롯해 홈플러스가 단독직수입한 역할놀이세트 10종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창수 마케팅전략팀장은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고자 대형마트 고객들이 주로 찾는 품목과 브랜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해 이번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민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