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손 the guest’ 김동욱, 김재욱의 브로맨스 케미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OCN 수목극 ‘손 the guest’ 측은 14일 김동욱과 김재욱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반환점을 돈 ‘손 the guest’ 윤화평(김동욱), 최윤(김재욱), 강길영(정은채)은 박일도 추적의 고삐를 당기며 숨 가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강길영은 수소문 끝에 최초의 박일도 빙의자 이철용의 아들 이상철로부터 귀신이 되기 전 박일도를 본 적 있다는 증언을 얻었다. 또, 최신부(윤종석)가 박일도가 아닌 하급령에 빙의됐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박일도의 행방이 안개 속에 빠진 가운데 윤화평의 아버지 윤근호(유승목)가 ‘손’에 빙의돼 윤화평을 위협하며 긴장감이 최고조로 치달았다.

반전을 거듭하는 빈틈없는 서사는 공포와 긴장감을 밀도 있게 직조하며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악령을 알아보는 영매 윤화평과 악령을 쫓는 구마사제 최윤의 탄탄한 호흡이 흡인력을 이끌고 있다. 불같은 윤화평과 얼음 같은 최윤은 티격태격하면서도 누구보다 서로의 아픔을 이해하는 사이. 목숨을 걸고 정서윤(허율) 구마의식을 진행하다 상처 입은 최윤에게 부적을 챙겨주는 윤화평의 모습이나, 다시 만난 아버지가 자신을 외면하자 씁쓸함을 토해내는 윤화평을 무심하지만 따뜻하게 살피던 최윤의 모습은 특별한 공조의 끈끈함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의 훈훈한 시너지가 시선을 강탈한다. 눈빛만 봐도 절로 웃음이 터지는 김동욱과 김재욱의 화기애애한 에너지가 미소를 자아낸다. 나란히 앉아 다정하게 의견을 주고받는 모습도 시선을 끈다.

김동욱은 “매 순간 함께 연기하는 것이 즐겁다. 열정적이고 뛰어난 집중력을 가진 좋은 동료들 덕분에 더 열심히 하게 되고 에너지를 얻는다”고 밝혔고, 김재욱도 “영매인 화평이 감응하는 장면들이 자주 등장하는데, 스위치가 켜진 것처럼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연기를 볼 때 놀라웠다”며 칭찬했다.

‘손 the guest’ 제작진은 “설명이 필요 없는 탁월한 연기력과 자신만의 특별한 색을 지닌 김동욱과 김재욱의 시너지는 가히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베일에 싸여있던 박일도의 정체가 조금씩 드러나며 김동욱과 김재욱의 브로케미도 더욱 끈끈해진다. 한층 강력해질 두 사람의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사진=ocn 제공 

 

양지원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