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연다
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설명회 연다
  • 유아정 기자
  • 승인 2018.10.1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유니클로가 2019년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앞두고 전국 15개 대학 및 본사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오는 16일부터 115일까지 3주간 전국 15개 대학 및 본사에서 유니클로의 인재상과 직무, 채용 전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 채용 설명회의 자세한 일정 및 장소 확인은 유니클로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채용 설명회에서는 유니클로 채용팀 신입사원 채용 담당자의 기업 및 채용 전형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현재 근무중인 직원들의 생생한 현장 경험담을 전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작년에 선발된 2018년도 신입사원들의 입사 팁도 현장에서 제공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합격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자기소개서 질문 항목 및 각 전형별 평가 요소도 공개해 채용 전형을 준비하고 있는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유니클로의 2019년 신입 사원 채용 접수는 24일부터 116일까지 진행되며, UMC(UNIQLO Manager Candidate)URM(UNIQLO Regional Manager)부문으로 나누어 접수를 받는다. UMC 신입사원은 전국을 범위로 점장을 거쳐 지역별 영업 책임자로 성장하거나, 본사 또는 해외 지사로 이동해 근무할 수 있다. URM 신입사원은 지역 밀착 경영자를 육성하기 위한 부문으로, URM 신입사원은 한 지역 내에서 점장으로 근무 후 그 지역을 전문으로 관리하는 영업 책임자로 성장할 수 있으며, 올해는 광주 및 대전 지역에서 근무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는 유니클로의 비전에 공감하고 이를 함께 실현해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기업과 직무에 대한 상세한 정보 및 입사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준비한 이번 설명회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