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소희 기자] CJ제일제당이 PGA 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 첫날인 오늘(18일)부터 `비비고 컨세션 부스`에 아이스크림 모양의 비빔밥 `비비콘`을 구매하기 위한 갤러리들이 몰렸다고 밝혔다.
비비콘은 햄버거, 샌드위치 등과 같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바삭한 김으로 콘 모양을 만들고, 여기에 불고기비빔밥 등을 채워 넣은 제품이다.
골프장 주요 코스마다 마련된 비비고 컨세션 부스에서는 비비콘 외에도 `비비고` 대표 제품을 맛보기 위해 많은 갤러리들이 모여들었다. CJ제일제당은 이곳에서 대게장, 날치알 등을 섞은 비비고 불고기 비빔밥을 둥글게 뭉쳐 제주산감태로 감싼 `비비볼`, `김치 핫도그` 등 핑거푸드 형태의 프리미엄 한식 스낵과 제주도의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비비고 한상차림` 등 다양한 한식을 선보이고 있다.
코스 밖에 위치한 `비비고존`에는 비비고 주요 제품과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제주 고사리 장터국밥반상`, `뿔소라 해초 김 비빔밥`, `전복 한섬만둣국반상`, `연잎밥 흑마늘 보쌈반상` 등 총 4가지 한식반상을 맛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남은 대회기간 동안 비비고를 앞세워 한식 알리기에 더욱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박은선 비비고팀장은 “지난해보다 많은 외국인 갤러리들이 `The CJ 컵`을 찾아 이들을 대상으로 비비고를 적극 알리고 한식의 우수성을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spor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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