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최지윤 기자] 나영석 PD가 배우 정유미와 염문설에 법적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나 PD는 18일 tvN을 통해 "나와 관련한 근거 없는 소문은 모두 거짓이다.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이라며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만큼 선처는 없을 것이다. CJ ENM 및 변호사가 관련 증거를 수집하고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라고 18일 전했다.

전날 SNS를 통해 나 PD와 정유미가 불륜 사이라는 지라시가 급속도로 퍼졌다. 이 때문에 나 PD가 tvN과 재계약하지 못하고, 업계에서 퇴출 당하는 분위기라고 전해졌다.

나 PD는 "슬픈 일은 왜, 그리고 누가, 이와 같은 적의에 가득 찬 가짜 뉴스를 생산하고 퍼뜨리는가 하는 점"이라며 "너무 황당해서 웃어넘겼던 어제의 소문들이 오늘의 진실인 양 둔갑하는 과정을 보며 개인적으로 깊은 슬픔과 절망을 느꼈다. 관련한 사람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 PD는 현재 차기 프로그램 장소 답사차 해외 체류 중이다. tvN '알쓸신잡3'에서 전영광 작가의 사진을 무단 도용한데 대해서도 "명백히 제작진의 잘못"이라며 "내가 책임지고 작가님께 적절한 사과와 보상 방법을 논의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OSEN

최지윤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