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A KOREA ‘상업용 부동산 컨설턴트 채용 세미나’ 개최./사진=ERA KOREA 제공

[한스경제=박재형 기자] ERA KOREA가 오는 29~30일 양 일간 ‘상업용 부동산 컨설턴트 채용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채용 세미나는 미래 고부가 가치 산업 중 하나인 부동산 서비스 산업의 유망 직종으로 떠오르는 상업용 부동산 컨설턴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채용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ERA KOREA의 전문가 양성 인적 개발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도 있다.

상업용 부동산 컨설턴트는 미래 고부가 가치 산업인 부동산 서비스 산업의 유망 직종이다. 법인 소유 등의 부동산을 대상으로 매각, 임대 대행 등의 자산관리와 매수, 개발 등의 투자를 전문적으로 컨설팅하는 직무이며 각 이해관계자의 입장을 분석하고 접점을 찾아 계약을 성사시키는 역할도 수행한다. 또 경력 및 역량에 따라 오피스 및 리테일 임대차 중개부터 빌딩 매각, 매입 및 투자 자문, 개발 및 상업 컨설팅까지 그 영역을 확대할 수도 있다.

상업용 부동산 컨설턴트는 고가의 재산과 계약 업무를 다루는 만큼 책임감과 신중함이 요구되며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분석력, 고도의 판단력을 필요로 한다.

ERA KOREA는 미 리얼로지(Realogy) 그룹의 세계 최대의 부동산 컨설팅 회사인 ERA의 한국 법인으로 글로벌 부동산 서비스를 국내에 최초로 도입하며 1996년 설립됐다. 부동산중개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 서비스 전문 회사로서 강남 오피스 빌딩 등 상업용 부동산을 중심으로 기업, 개인의 부동산 자산관리와 부동산 투자자문 업무를 하고 있다. 국내에 진출하는 해외 법인 및 프랜차이즈 브랜드 기업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드 레지던스(Serviced Residence)’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의 공식 마케팅 대행사이다.

ERA KOREA의 ‘상업용 부동산 컨설턴트 채용 세미나’는 삼성동 알고 코워킹스페이스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 정보는 ERA KOREA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재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