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탐앤탐스

[한스경제=김소희 기자] 탐앤탐스가 전국 직영매장에서 100% 유기농 과일로 만든 `착한 유기농 레볼루션`을 시즌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착한 유기농 레볼루션은 가을철 대표 과일인 사과와 배를 활용한 `착한 유기농 사과 주스`와 `착한 유기농 배 주스`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탐앤탐스는 사과 산지로 유명한 경북 영주의 유기 사과농가와 배 유기 재배를 하는 한반도유기농배영농조합법인으로부터 유기농 사과와 배를 받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메뉴는 메뉴명에서부터 `유기농`을 내건 만큼 화학 농약을 일체 쓰지 않고 순수 유기농법으로 키운 유기농 사과와 배 원물이 각각 95% 이상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즌한정 제품들은 탐앤탐스의 대표적인 환경캠페인 `친환경그린캠페인-레볼루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착한 유기농 레볼루션 주문 시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하는 것. 에코 핸들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우리 농가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유기농 과일을 탐앤탐스의 음료로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올 가을에만 한정으로 선보이는 메뉴인 만큼 유기농 과일의 신선한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착한 유기농 레볼루션을 꼭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소희 기자

키워드

#탐앤탐스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