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갤럭시 최초 측면 지문 스캐너 탑재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삼성전자가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한 ‘갤럭시 A7’(Galaxy A7)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후면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한 삼성전자 '갤럭시 A7'. /삼성전자

‘갤럭시 A7’은 블랙, 블루, 골드 총 세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49만9400원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제품을 통해 카메라 특화 기능을 대거 선보인다.

후면에 총 세 개의 카메라를 탑재, 다양한 앵글의 사진을 담을 수 있다. 사람이 바라보는 시야대로 촬영해주는 화각 ‘120도의 초광각 800만 화소 카메라(F2.4)’를 비롯해 ‘2400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F1.7)’, ‘500만 화소의 심도 카메라(F2.2)’ 등이다.

또 기존 플래그십 모델에 채용된 ‘인텔리전트 카메라’ 기능도 탑재, 피사체와 배경에 따라 컬러, 대비, 화이트 밸런스 등을 스스로 조정해 촬영할 수 있다.

‘갤럭시 A7’은 전면에도 ‘2400만 화소 카메라(F2.0)’를 탑재했다. LED 플래시와 함께 사용할 경우 전문적인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갤럭시 최초로 측면 지문 인식을 도입, 스마트폰을 쥐는 순간 자연스럽게 잠금 해제를 할 수 있다.

이밖에 6.0형 FHD+ 슈퍼 아몰레드 인피니트 디스플레이와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스테레오 스피커를 갖췄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7’ 국내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후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AKG 무선 헤드폰 Y50BT’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사용 기간은 12월 10일까지다.

변동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