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멤버십 서비스→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서비스 확장
아모레퍼시픽이 뷰티포인트앱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한스경제=김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앱’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워진 뷰티포인트앱은 기존 멤버십 서비스뿐 아니라 △제품 리뷰 △전문가 콘텐츠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탈바꿈했다.

카테고리별 제품 랭킹은 물론, 통합검색 서비스를 통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과 리뷰, 콘텐츠를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다.

또한 ‘채널’ 메뉴를 통해 제공되는 약 150여편의 뷰티영상, 뷰티웹툰 등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커뮤니티 활동 참여 시 지급되는 ‘뷰티스코어제’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유용한 뷰티 정보 및 체험 사례를 공유하면 뷰티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리뉴얼 기념 ‘내가 좋아지는 아름다움, Like.Myself!’ 캠페인도 진행한다. 뷰티포인트앱 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캠페인이다.

뷰티인플루언서 이사배와 콜라보 이벤트도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 이벤트는 ‘이사배와 함께 나의 뷰티포인트를 찾아라!’로 24일부터 오는 11월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2만~100만 뷰티포인트를 증정한다. 11월21일부터 12월4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인 ‘이사배와 함께 만든 뷰티포인트 박스! 득템 미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이사배가 직접 큐레이션한 ‘뷰티포인트박스’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