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가을과 겨울사이에 딱 맞는 타이츠가 나왔다.

남영비비안의 대표 브랜드 비비안은 가을?겨울 타이츠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 겨울 예고된 한파에 대비해 보온력이 좋고 편의성이 향상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

‘극세사 타이츠’는 겨울철 인기가 높은 기모 또는 융 소재의 제품만큼 부드럽고 따뜻하면서도 두께가 얇아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보온성이 좋은 ‘울 타이츠’도 선보였다. 수입 고급 울 원사를 적용해 울 전용 세제 대신 일반 세제로도 세탁할 수 있어 관리가 쉬워졌다.

자칫 둔해 보일 수 있는 겨울 타이츠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도 출시됐다. ‘시스루 타이츠’는 겨울철에 알맞은 두께의 제품이지만, 겉과 속의 원사 색을 달리해 다리 라인이 슬림하게 보이는 착시효과를 준다. 남영비비안 서동진 대리는 “시스루 타이츠는 겨울철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타이츠로 개성을 표현하는 소비자를 위한 패턴 타이츠도 출시됐다. 어떤 패션에도 무난히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하운드투스 등 기본 패턴이 적용되었고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블랙, 그레이, 브라운 등 다운된 톤의 색상이 주를 이룬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