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프라이머·아이브로우 등 ‘풀 메이크업’ 위한 제품 구성
2018 홀리데이 키트/사진=베네피트

[한스경제=김지영 기자] 미국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케이크 모양의 ‘2018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018 홀리데이 키트는 연말연시 모임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종류는 △트리플 데커 데카덴스 △컨펙션 큐티스 △구디 구디 고져스 △브라이트! 딜라이츠! 총 4종이다.

트리플 데커 데카덴스는 △볼륨 마스카라 ‘배드갤 뱅!’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입체적인 눈썹을 위한 ‘하이 브로우’ △형광 체리빛의 ‘고고틴트 미니’를 담았다.

컨펙션 큐티스는 △눈썹 전용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플러스’ △모공을 감쪽같이 가려주는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슈퍼컬링 마스카라 ‘롤러 래시’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

구디 구디 고져스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 △진주빛 톤업 베이스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미니’ 등 총 3종이 담겼다.

브라이트! 딜라이츠!는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 ‘토탈 모이스쳐 페이셜 크림’ △올인원 아이크림 ‘잇츠 포텐트! 아이 크림’ △촉촉한 수분 세럼 ‘인스턴트 컴백 페이셜 세럼’ △건강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로 구성된 키트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홀리데이 키트는 베네피트의 대표 베스트 제품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성있는 패키지로 매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는 달콤한 케익 모양의 패키지로 꾸며져 선물용으로도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8 홀리데이 키트는 오는 11월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