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나래와 미쳐볼괌(GUAM)’ 포스터. /하나투어

[한국스포츠경제=이선영 기자] 하나투어가 개그우먼 박나래와 함께하는 클럽 파티 상품 ‘DJ 나래와 미쳐볼괌(GUAM)’을 선보인다. 

‘DJ 나래와 미쳐볼괌(GUAM)’은 남태평양의 대표 휴양지 괌에서 박나래와 함께 클럽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파티는 12월2일 괌의 시내 중심에 위치한 클럽인 ‘Club Globe’에서 열린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시작되며 오프닝 행사와 이벤트, 현지 DJ의 EDM 클럽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나래는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DJ로 스테이지에 올라 관객들과 함께 신나는 파티를 즐긴다. 이번 클럽 파티는 성인만을 위한 상품으로, 미성년자는 구매 불가하다. 

박나래와 함께하는 괌 클럽 파티는 하나투어 고객 전용 행사로, 11월28일~12월2일 출발하는 패키지와 에어텔(항공+호텔) 상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DJ 나래 클럽 파티'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맥주와 간식거리를 제공하며(객실당 1세트) 괌 시내의 주요 쇼핑몰 코스를 운행하는 셔틀버스인 레드 트롤리 1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클럽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박나래는 지난 1월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진행된 클럽 파티 상품인 ‘DJ 박나래와 함께 흔들어 보라카이’를 시작으로 6월 홍콩, 7월 태국 파타야에서 클럽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선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