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신증권

[한스경제=김솔이 기자] 대신증권은 온라인 거래매체(HTS·MTS·WTS)를 통해 국내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국민관광상품권·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아빠 여행가요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간 내 기준금액(10억원 이상) 대비 50% 초과해 국내 주식·ETF를 거래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1명에게 10~50만원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기준금액이 1억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기준금액 대비 10%만 초과해 거래하면 1~5만원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기준금액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ETF를 포함한 국내 상장 주식을 거래한 월간 누적 거래금액 중 월 최고 거래금액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참가 신청을 한 뒤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WTS)를 통해 거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석준 스마트비즈(Biz)추진부장은 “최근 들어 ETF 등 패시브 투자가 주식시장을 선도하는 투자 패러다임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 이벤트가 주식 및 ETF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솔이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