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SK2 #크리스마스선물 #피테라에센스

SK-II가 연말 시즌을 맞아 SK2리미티드에디션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피테라 에센스와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란 싱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피테라™의 강렬한 에너지를 아티스트만의 독창적인 패턴으로 대담하고도 역동적으로 표현해 내 소장가치를 더했다.

SK-II의 아이코닉한 피테라 에센스와 만나 더욱 특별함을 담은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은 선명한 레드, 퍼플, 블루의 세가지 컬러의 팝아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인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일부터 판매된다.

 

 

#정샘물 #면세점 #코엑스점오픈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11월 1일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에 매장을 정식 오픈한다. 이번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입점은 정샘물이 면세점 오프라인 채널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판매처. 정샘물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을 통해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쿠션실러’ 등 베스트 셀러를 비롯해 색조, 스킨케어, 클렌징 등 전 품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정샘물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깃든 브러쉬 등 메이크업 도구 역시 판매할 예정이다. 입점 기념으로 11월 한 달 동안 정샘물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정샘물 블랙 손거울, 50달러 이상 구매 시 정샘물 메쉬 파우치와 스킨케어 3종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CM #홀리데이컬렉션

MCM이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매년 홀리데이 시즌마다 특별한 화보를 선보이고 있는 MCM은 올해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를 주제로 화보를 선보였다.

캠페인 광고는 세계적인 팝스타 라이오넬 리치의 자녀인 마일즈 리치, 소피아 리치 남매가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축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MCM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부터 가죽 소품,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들은 공통적으로 연말 파티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만큼 눈부시게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MCM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불가리퍼퓸 #로즈골데아리미티드에디션

불가리 퍼퓸이 밝고 고혹적인 플라콩이 매력적인 ‘로즈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런던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재키 차이의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플라콩이 특징으로, 불가리의 여성 향수 스테디 셀러인 로즈 골데아의 우아한 향기를 컬러풀하고 풍부한 감성의 팝아트로 표현했다.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90mL사이즈로 출시되며, 11월 1일부터 전국 공식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러쉬 #할로윈에디션

러쉬가 할로윈을 주제로 한 다양한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어두운 곳에서 반짝반짝 야광으로 변하는 보디 솝 ‘고스트 인 더 다크’부터 외눈괴물 모양의 배쓰 밤 ‘몬스터스 볼’, 베르가못과 블랙베리의 진한 향기를 품은 검은 마녀고양이 버블바 ‘비위치드’, 할로윈을 상징하는 호박 버블바 ‘스파클리 펌킨’, 할로윈 밤과 어울리는 유령의 눈을 닮은 ‘아이볼’까지 위트 있는 모양과 기분 좋은 향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18 러쉬 할로윈 에디션은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더퍼스트터치 #페넬로페3세대 #물티슈

더퍼스트터치가 아기 물티슈 신제품 ‘페넬로페 3세대’ 물티슈를 출시했다.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을 함유한 페넬로페 3세대 물티슈는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는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감싸 2차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천연 펄프 추출물인 친환경 라이오셀 성분을 함유한 쉐리하트 원단을 사용했다. 라이오셀은 자연에서 생분해 되는 친환경 섬유로 실크 같은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도톰한 두께로 쾌적한 사용감을 준다. 3세대 물티슈는 평량 73g의 세자린, 65g의 스트롬볼리와 손입티슈 라인을 각각 선보인다.

페넬로페 3세대 라인은 모두 캡형으로 구성됐으며 유칼립투스잎 오일, 라즈베리 추출물 등 다양한 자연유래 추출물을 첨가해 피부 수분활력을 더해준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