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신증권

[한스경제=김솔이 기자] 대신증권은 대신증권의 온라인 거래매체(HTS·MTS·WTS)를 통해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글로벌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의 해외주식 온라인 플랫폼을 알리고 해외주식 고객들에게 즐거운 투자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은 이달 이후 대신증권 및 크레온의 ‘해외증권상품계좌(14)’에서 환전 또는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이다. 

먼저 50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증정된다. 해외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은 매주 테마파크 자유이용권 두 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해외증권상품계좌에서 100만원 이상 환전한 고객에겐 환전수수료 70% 할인해주고 선착순 30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지급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참가 신청을 해야 한다.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친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들이 대신증권의 거래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시스템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겠다”이라고 말했다.

김솔이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