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여행 사진을 공개한 박은지. 사진=samssmile

[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시애틀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햇살 담긴 시애틀의 그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지는 시애틀 에서 아름다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박은지는 시애틀의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트레이트 마크인 심쿵 미소를 짓고 있으며,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비주얼은 시애틀의 풍경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화보를 연상케 하고 있다.

또한 큰 키와 어울리는 골드와 베이지가 섞인 트랜치 코트와 짧은 단발머리는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미를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시애틀 여행 사진을 공개한 박은지. 사진=samssmile

사진을 접한 팬들은 “와우 인형미모” “언니 진짜 이뻐요” “화보가 따로 없네요” “일상이 화보”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했던 박은지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일상등을 전달하며 연예인 뷰티 크리에이터 1호로 활약하고 있다.

시애틀 여행 사진을 공개한 박은지. 사진=samssmile

한편, 박은지는 특유의 노하우와 센스, 털털한 성격을 살린 SNS 콘텐츠로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 인플루언서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