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최지윤 기자] 한국스포츠경제가 연예가 핫 이슈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하고자 ‘친절한 해시태그’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인물 및 사건이 화제일까요? 해시태그 한 줄 읽고 갈게요~

#한서희 탑 저격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빅뱅 탑을 저격함. 한서희는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에 “너는 나올 생각도 하지 마라. 어딜 기어 나와”라며 “니 주변 사람들한테 내가 너한테 돈 받았다고 하고 다닌 대매. 꽃뱀이라고? 얼마나 떠들어댔으면 나한테까지 얘기가 들어와? 내 얘기 좀 작작해 야 돈이나 주고 말해 너 돈 많잖아”라고 남김. 이와 함께 2년 전 찍은‘YG Energy LET'S Greet’ 및 YG 로고가 박힌 화장실 에티켓 포스터 사진을 공개. “아 참 너도 알지? 내가 니네 회사 일 몇 개나 숨겨줬는지. 기자들이 서희씨 그냥 터트리자고 제발 그 일 터트리자고 하는 거 니네 무서워서 거절했었는데 그때 그냥 터트릴걸 그랬어”라고 덧붙임. 탑은 의경 복무 중이던 지난해 7월 한서희와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사실이 드러나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음. 한서희는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 등을 선고 받음.
 

 
#정재용 결혼

DJ DOC 정재용(45)이 19세 연하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26)와 결혼함. 소속사 슈퍼잼로코드는 “정재용이 12월 1일 서울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1일 밝힘. 현재 선아는 임신 9주째로 내년 6월 출산을 앞두고 있음. 결혼식 날짜는 두 사람이 2년 전 처음 만난 날이며, 신접살림은 경기도 김포 한강신도시에 차릴 예정임. 정재용의 결혼으로 DJ DOC 멤버 전원은 품절남이 됨. 맏형 이하늘은 지난 10월 17세 연하 연인과 결혼했으며, 김창열은 2003년 결혼해 중학생 아들 주환 군, 딸 주하 양을 두고 있음.

 
#한채아 출산

배우 한채아가 첫 딸을 품에 안음.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한채아 씨가 지난달 30일 오전 딸을 출산했다”며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다. 가족들의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1일 밝힘. 한채아는 지난 5월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 아들 차세찌와 결혼했다. 당시 차세찌는 인스타그램에 “감회가 새롭고 책임감이 든다. 내 가족을 만드는 것이 남자로서 뿌듯하고 기분 좋은 일”이라며 “6년이라는 시간을 만나면서도 단 한 번도 느끼지 못했던 감정. 이런 모든 것들을 할 수 있게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마워. #똥땡이 #축복이”라고 남김. 한채아는 2006년 손호영 뮤직비디오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로 데뷔 후 드라마 ‘각시탈’ ‘장사의 신-객주’ ‘내성적인 보스’ 등에 출연. 전 축구선수 차두리 동생인 차세찌는 차범근 축구교실 팀장으로 근무 중.
 

최지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