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서연 기자] 원건설이 11월 경기 파주시 와동동 일대에서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 분양에 들어간다.

이 단지는 파주시 와동동 1498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0층, 전용면적 13㎡~18㎡, 총 360실로 조성된다. ▲13㎡ 9실 ▲18㎡ 351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전 실에 복층 구조의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일부 세대에 한해 테라스 설계도 도입된다.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조감도. 사진=리얼투데이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은 기존의 주거공간에 호텔의 장점을 더한 ‘하우스텔’로 꾸며진다.

1층 헬퍼데스크와 발렛파킹, 청소, 세탁 등을 관리해주는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의 조명, 냉/난방 등을 제어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과 스마트 홈을 연동해 가전뿐만 아니라 택배,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정보 등 공용부 기능까지 모두 스마트홈 앱 하나로 제어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각 실에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의 빌트인 가전은 물론 TV, 책장 등 대부분의 가전·가구가 갖춰져있는 풀 퍼니시드(full-furnished) 시스템이 적용된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옥상정원 및 무인택배 등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 등도 마련된다.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 오피스텔은 파주 운정신도시 내 대규모 주거복합 개발지구의 첫 공급 상품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하나로마트(예정)를 비롯한 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운정스포츠센터, 소리천, 체육공원, 운정호수공원 등이 도보권 내에 들어서있다.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인접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한데다 서울~문산 고속도로(2020년 예정)과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개통예정 도로도 가까이에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69-2번지에 마련돼 있다.

리얼투데이 관계자는 “파주 운정 힐데스하임 케멜라스의 분양가는 8000만원대부터 책정된다”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1년간 임대보장제(예정)를 실시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