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20주년…하이트진로, 헬리녹스와 콜라보
참이슬 20주년…하이트진로, 헬리녹스와 콜라보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8.11.0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블+의자+전용 소주잔으로 구성된 패키지 선봬
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제공=하이트진로
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제공=하이트진로

[한스경제=김소희 기자]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20주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캠핑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 결과, ‘테이블+의자+전용 소주잔’으로 구성된 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가 탄생했다. 헬리녹스 대표 모델인 ‘체어원’, ‘테이블오’에는 청정 대나무 숲 속의 이슬을 먹고 사는 두꺼비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매쉬 재질을 사용해 휴대성을 높였다. 전용 소주잔은 세계적인 알루미늄 가공 기술력을 보유한 동아알루미늄이 제작했다.

이번 패키지는 판매용이 아닌 참이슬과 헬리녹스의 소비자를 위한 감사 이벤트 증정용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향후에도 참이슬 20주년을 기념해 주요 타깃층에 영향력이 있는 선도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선도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 20주년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참이슬은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항상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