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김서연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최근 한 달간 국내외 현장에서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다짐하는 ‘2018년 현장 품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우즈베키스탄, 알제리, 말레이시아, 인도 등 국내외 34개 현장의 60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각 현장은 품질선포식, 나의 다짐, 품질 대토론회와 같은 마인드 업(Mind Up) 활동, 현장 품질 10대 필수 준수사항, 특별 점검으로 위험을 낮추는(Risk Down) 활동, 현장마다 공모전을 실시해 선정한 품질슬로건을 활용한 현수막, 입간판, 스티커 등을 제작하는 품질 PR 활동, 품질특강 등을 진행하며 품질 의식을 제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암사 주상복합 현장 임직원들이 2018년 현장 품질 캠페인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본 캠페인은 지난 2016년 품질선포식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시작된 이후 3년째 실시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물론 협력사 임직원들도 함께하며 차별화된 고품질 건설문화를 전파하고, 상생협력을 도모하는 대표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품질은 양보할 수 없는 가치이고 회사의 책임감, 업계 리더로서의 자존심이라고 여기며 현장과 본사의 구분 없이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본 원칙부터 충실히 지키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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