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최지윤 기자] 한국스포츠경제가 연예가 핫 이슈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하고자 ‘친절한 해시태그’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인물 및 사건이 화제일까요? 해시태그 한 줄 읽고 갈게요~

#끝까지사랑 강은탁 이영아 1개월째 교제

배우 강은탁(본명 신슬기ㆍ36)과 이영아(34)가 한달째 열애 중임. 한국스포츠경제는 11일 “이영아와 강은탁이 KBS2 저녁 일일극 ‘끝까지 사랑’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단독 보도함.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촬영장에서 챙기는 모습이 워낙 각별하다”며 “이미 현장의 스태프들도 이들의 열애를 응원하고 있다”고 전함. 이영아 소속사 TCOent는 “두 사람이 사귄지 한 달 정도 됐다”고 공식입장 밝힘. 강은탁 소속사 돋움엔터테인먼트 역시 “두 사람이 사귀는 게 맞다”고 인정.

#밴쯔 결혼_여자친구 공개

1인 크리에이터 겸 잇포유 대표 밴쯔(본명 정만수)가 결혼 발표함. 밴쯔는 10일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 공개를 한 번도 하지 하지 않았다.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공개했다가 헤어지면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 때문”이라며 “이제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여자친구를 공개한다. 내년에 장가간다!”라고 적음. 두 사람은 3년간 교제했으며, 최근 상견례를 마치고 내년 초 결혼식을 올리기로 약속함. 밴쯔는 먹방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음. 최근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해 콘텐츠 제작기와 일상 등을 공개함.

#김용국 열애설_반려묘 논란

JBJ 출신 김용국과 소나무 나현의 열애설이 불거짐. 김용국 소속사 춘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김용국과 나현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며 “두 사람은 연예계 동료로서 서로 활동을 응원하는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포착된 사진 역시 가까운 지인들과 동석한 자리”라고 밝힘. 반려묘 논란에 대해선 “김용국은 지난 6월 카구를 입양했고 톨비 르시와 함께 숙소에 합사했다. 그러나 르시가 카구와 함께 지내는 걸 적응하지 못했고, 다른 반려묘들에게도 상처를 입혔다”며 “김용국은 르시를 입양 보냈고, 지난 9월 25일 르시가 보호자에게서 이탈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본사는 이 소식을 듣고 르시를 데려와 보호 중”이라고 설명함. 김용국 자필편지로 다시 한 번 사과했지만 비난 여전.

#이승윤 매니저_서인국 닮은꼴

개그맨 이승윤의 꽃미남 매니저가 화제임. 이승윤은 1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 매니저를 직접 스카우트했다며 “원래 스포츠 의류 매장에서 일하던 친구였다. 거기 단골이었는데 영업을 워낙 잘해서 뭘 해도 잘할 것 같더라. ‘매니저가 필요한데 함께 하지 않을래?’라고 제안했다”고 밝힘. 이승윤 매니저는 배우 서인국 닮은꼴 외모로 주목을 받음. 출연진들은 “잘생겼다”며 연발. 이승윤 매니저는 “매니저 일 한지 1년 됐는데 승윤 형이 첫 연예인이다. 매니저 일을 하다 보면 기대하는 부분이 있는데 1년 동안 산에만 다녔다. 승윤형 말고는 연예인을 거의 본 적이 없다”고 해 웃음을 줌.

최지윤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