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 대명리조트‘한국 리조트 브랜드 평판조사’ 1위
대명리조트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한 ‘2016년 1월 브랜드 평판조사’에서 대한민국 리조트 브랜드 평판지수 1위에 올랐다. 대명리조트는 지난해 12월 10일부터 올 1월 11일까지 리조트 브랜드 빅데이터 528만9,763개를 분석ㆍ측정한 조사에서 업계 평균(44만813점)의 약 2.5배에 달하는 지수(108만4점)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 휘닉스파크

 

● 휘닉스파크 ‘S시즌권’ 판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는 2월 1일까지 개장 20주년 기념 특별 ‘S시즌권’을 판매한다. 기존 시즌권에 객실 1박 무료혜택을 추가한 A타입, 장비렌탈 무료혜택이 포함된 B타입, 소인 시즌권이 포함된 C타입, 시즌권만 구매하는 D타입 등이 있다. A, B, C, D타입은 25만원이다. D타입 중 시즌권만 구매하면 21만원이다. 휘닉스파크 홈페이지, 위메프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소원트리'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소원을 읽어주는 수족관’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1월 한 달간 ‘소원을 읽어주는 수족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 전 새해 소망을 담은 사연을 작성해 이메일(hyein122@hanwha.com)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방문날짜에 맞춰 오후 5시에 메인수조에서 이를 방송해 준다. 또 2월 22일까지 보름달 엽서에 새해 소원을 적어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구의 ‘소원트리’에 걸면 추첨을 통해 유모차와 유아전동차 등을 증정한다.
 

▲ GKL 행복어린이집 부산롯데점

 

● GKL행복어린이집 3호점 개원
외국인 전용 세븐럭카지노를 운영하는 그랜드코리아레저(GKL)는 지난 18일 부산 범일동에서 이기우 GKL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직장 보육시설인 ‘GKL 행복어린이집’ 부산롯데점을 개원했다. 부산롯데점은 지난해 3월 서울 청담동 강남코엑스점과 남대문 서울스퀘어의 강북힐튼점에 이은 3호점으로 푸르니보육지원재단이 위탁 운영한다. GKL 이기우 사장은 “GKL 행복어린이집은 안정된 보육기관의 역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이 내 집처럼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