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메뉴 4종/제공=드롭탑

[한스경제=김소희 기자] 카페 드롭탑은 ‘스윗(Sweet)&웜(Warm)’ 콘셉트의 겨울 시즌 메뉴 4종을 14일 선보였다.

구체적으로는 넛티와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루돌프 넛티 라떼’와 ‘루돌프 피스타치오 라떼’, 생크림 카스텔라인 ‘유로피안 카스텔라’, ‘애플 시나몬 유로 페스츄리’ 등이다.

드롭탑은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루돌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음료와 디저트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드롭탑은 원형으로 된 ‘캐러맬 치즈 유로파이’와 ‘쿠앤크 유로파이’ 등 유로파이 2종도 출시했다. 드롭탑은 이번 유로파이 2종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인기 제품군인 유로파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드롭탑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는 달콤한 음료와 디저트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은 편”이라며 “달콤한 맛은 물론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