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클라우스오투는 강릉 라카이리조트에서 에어컨세척에 선정되어 서비스를 진행했다. /사진=클라우스오투

[한스경제 이승훈 기자] 우리는 안전과 건강을 걱정하는 시대를 살고 있다. 봄, 가을과 환절기에는 황사, 미세먼지에 의한 대기오염, 습도가 높은 여름에는 곰팡이 등이 우리의 호흡기를 괴롭힌다. 오염된 공기는 실외뿐만 아니라 사람의 왕래가 많은 공공시설, 사무실, 식당과 가정의 실내를 오염시켜 안심 할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 환경 속에서 살아가고자 한다.

클라우스오투는 기존 사명을 변경하면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클라우스오투는 시스템냉난방기전용자동스팀세척로봇을 개발하여, 정밀스캔, 세제도포, 고온스팀, 고압세척 ,에어건조의 5단계 체계적인 세척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해 성분이 없는 친환경 천연세제 사용으로 건강한 세척으로 안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척으로 ▲에너지효율 향상 ▲전기세 절감 ▲세척과정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 ▲세척영상 제공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세균 측정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스오투는 공공기관 , 공동주택, 병원, 리조트, 학교 등의 세척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내공기 질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에어컨세척의 필요성에 대한 홍보와 고객의 궁금함에 대한 해소 방법으로 현장 방문 시연으로 해결하고 있다.

최근 클라우스오투는 강릉 라카이리조트, 연세사랑병원, 분당서울대병원의 에어컨세척에 선정되어 진행했으며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대상 통합 클린케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클라우스오투의 프리미엄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지난 2017년 12월 시행사와 입주민 대상으로 한 최초 서비스다. 이를 오피스텔 전문시행사인 ‘다우케이아이디’와 ‘홈 케어 마스터 무상서비스’ 용역 계약을 체결을 통해 최초의 입주민(분양) 대상 서비스가 됐으며, 건국대학교 기숙사에 홈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차별화, 고급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가정 시장(아파트?주상복합?오피스텔?실버타운)등에 친환경, 체계화된 서비스를 연계한 홈서비스(Home Service) 준비를 하고 있다.

클라우스오투는 ‘2018년 대한민국서비스 만족대상(산업통상자원부?한국브랜드협회)’, ‘국민일보 2018 상반기 히트상품’, ‘한국일보 2018년 베스트 상품’ 등 다수의 수상을 통해서 고객만족 서비스와 최고의 세척 기술을 인정 받고 있다.

클라우스오투 관계자는 “에어컨청소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가족의 건강, 방문객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꼭 필요하다”라며 “클라우스오투는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고객의 생활 공간이 안전하고, 건강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에게 후회 없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