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참이슬 보조라벨로 삽입…국민안전의식 제고 박차
참이슬 보조라벨/제공=하이트진로

[한스경제=김소희 기자] 하이트진로가 국민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이슬 보조라벨을 이용한 ‘소방차 길터주기 운동’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소방모를 쓴 두꺼비 캐릭터와 소방차 길터주기 문구가 새겨진 참이슬 제품 총 300만병을 생산해 다음주부터 전국에 유통한다고 1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월 소방청,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 및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힘써왔다.

이번 보조라벨을 이용한 캠페인은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활동 중 하나로 하이트진로는 추후 당사 영업용 차량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소방차 길터주기 운동을 대국민캠페인으로 점차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주류회사 최초 100년 기업을 앞두고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들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번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을 시작으로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벌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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