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파인드카푸어 매장 전경

#파인드카푸어 #핑고백 #품절대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온 오프라인 유통망 판매율 1순위 브랜드로 떠올랐다. 파인드카푸어는 잔느다마스, 키아라페라그니, 아미송, 현아, 이주연, 오연서 등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패션피플의 데일리백으로 자리잡았다. 최근 파리 르봉마르쉐 백화점에 입점한 파인드카푸어는 시그니쳐 백인 ‘핑고백’이 프랑스에서도 품절대란 사태를 일으켜 화제를 모았다.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론칭과 동시에 매출 1위를 차지했다. 롯데백화점 소공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센텀시티점, 스타필드 하남점등 전국 약2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에비스맥주

#아트아시아2018 #에비스맥주 #VIP만찬주

아시아10개국이 참가하는 초대형 복합문화 아트페스티벌 ‘아트아시아 2018(ART ASIA 2018)’가 오는 11월 22~25일간 열린다. 일산 KINTEX 제1전시관 5홀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지난해 9월 국내에 출시된 프리미엄 맥주인 에비스맥주가 VIP를 위한 만찬주로 채택됐다. 에비스 맥주는 일본에서 선물 아이템으로 상위 랭킹을 유지하는 맥주로 축하의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 아트아시아 페스티벌은 참여의 단위를 각 나라의 아트페어로 확대해 아시아의 다양한 아트페어를 한자리에 모으는 등 현대 미술의 대중성 확보와 저변 확대를 도모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후 #천기단화현메이크업 #궁중비방

LG생활건강이 광채로 빛나는 왕후의 피부 빛을 완성해주는 ‘후 천기단 화현 메이크업 2종’을 출시했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 &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후’의 럭셔리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의 궁중비방을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을 더해 차원이 다른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는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스가 톤 업 효과를 선사해 우아한 핑크 톤의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