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오롱 공식 홈페이지 캡처

[한스경제 최민지 인턴기자] '코오롱몰'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6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이 오는 26일까지 다운 재킷, 코트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데 이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랭크되며 그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것.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고 1000여 개의 의류 및 잡화 아이템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 스포츠 브랜드 '헤드' 등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코오롱몰은 대국민 라이브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와 함께 지난달 18일부터 진행한 '코오롱몰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기념 특별 협업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퀴즈쇼 방송 중 다양한 혜택 제공과 함께 '코오롱몰'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면 퀴즈쇼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잼라이브 하트 쿠폰과 코오롱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했다.

최민지 인턴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