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코오롱몰-뉴발란스 파격 할인

코오롱몰 뉴발란스 이외 빈폴 등 특가 할인
코오롱몰 뉴발란스 파격 세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코오롱몰, 뉴발란스 등 패션브랜드가 파격적인 할인 행사에 나섰다. 삼성물산 제공

[한스경제=박대웅 기자] '코오롱몰 뉴발란스 세일, 실화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코오롱몰의 파격적인 할인 행사가 주목 받고 있다.

20일 유통 업계의 말을 종합하면 코오롱FnC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오롱몰'에서 오는 26일까지 다운 재킷, 코트 등을 최대 75%까지 싸게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 남성 어반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 스포츠 브랜드 '헤드' 등이 참여한다. 코오롱몰은 가수 선미 패딩으로 불리는 '헤드'의 롱패딩을 포함해 다양한 아우터를 10만 원대에 판매한다.

뉴발란스가 최대 81%의 파격 세일을 단행한다. 뉴발란스 제공

특히 뉴발란스의 할인폭이 눈길을 끈다. 뉴발란스는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81%할인 행사를 26일까지 연다. 이 기간 동안 뉴발란스는 '다운데이', '러닝데이', '우먼스데이', '리얼 블랙 프라이데잇', '풋볼데이' 등 다양한 테마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걸그룹 트와이스 위크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겨울 다운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올 가을·겨울 시즌 다운 상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빈폴스포츠 스마트폰 터치 니트 글로브'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미샤' 등 화장품 브랜드 역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도 25일까지 전품목 '1+1(라인프렌즈에디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 퍼펙트 바비크림' 등을 포함해 1400여 개의 인기 품목을 '1+1'으로 만날 수 있다. '글로우 스킨밤'과 '글로우 텐션'은 30%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올리브영은 23일까지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도 없는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0명(하루 최대)에게 증정한다. 또 매일 10여개 상품을 최초 할인 또는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블랙 올리브데이'도 진행한다. 24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올~쑤! 다 주는 선물대전'은 전국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후 추첨을 거쳐 유럽여행상품권, 애플 맥북프로, 삼성 갤럭시노트9,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CGV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ABC마트는 온라인몰 단독으로 21일까지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등 스포츠 브랜드와 겨울 부츠 등이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