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애슐리 1+1 외에 수사, 자연별곡, 로운, 피자몰도 동참
애슐리 1+1 등 오는 27일까지 이용가능
애슐리 1+1 혜택을 누리세요. 이랜드리테일이 애슐리를 비롯해 수사, 자연별곡, 로운, 피자몰 등 5대 외식브랜드를 1+1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오는 27일까지 제공한다./사진=픽사베이

[한스경제=김소희 기자] 애슐리 1+1은 물론 수사, 자연별곡, 로운, 피자몰 등 이랜드리테일의 5대 외식 브랜드가 창립 38주년 기념 두 번째 쇼핑제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앞서 지난 7일 진행한 첫 번째 기념 쇼핑제 당일에 약 30만명이 방문하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한 데 따른 보답 차원에서 이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27일까지 전국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30여개 점포에 입점돼 있는 ▲애슐리 ▲수사 ▲자연별곡 ▲로운 ▲피자몰 등 5대 외식브랜드를 1+1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외식브랜드 1+1 혜택은 21일 행사 첫 날 이랜드리테일에 입점한 5개 뷔페 매장에서 1+1 이용권을 수령한 고객들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이용권은 1인 1매 한정 수령할 수 있고 런치와 디너 타임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 이랜드리테일은 쇼핑제 2탄에서도 총 3만8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1등에게는 제주 켄싱턴호텔 여행권(항공+숙박) 또는 애슐리 1년 자유이용권(택1)이 주어진다. 그 밖에도 LG노트북 그램, LG프라엘마스크, 다이슨 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행사가 시작되는 21일 단 하루 동안에는 킴스클럽 전 품목 10% 할인 판매하며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등 이랜드리테일의 18개 아동복 브랜드는 겨울 신상품을 30% 할인한다. 여성복과 신사복, 캐주얼, 내의 PB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그룹 창립 38주년 쇼핑제에 예상보다 많은 고객이 몰려 아쉬움을 달래고자 2탄을 마련한 것”이라며 “더욱 푸짐한 경품과 더 파격적인 혜택으로 무장해 고객들의 반응이 더욱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