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카카오프렌즈 ‘네임택’·‘스마트트래커’ 추가 구성…선착순 100명 핸디선풍기 증정
GS샵 쌤소나이트 레드X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캐리어./ GS홈쇼핑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GS샵은 쌤소나이트 레드와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여행용 캐리어를 다음달 2일까지 선론칭해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쌤소나이트 레드가 두 번째 콜라보한 이번 ‘Fly Friends’ 라인은 라이언, 어피치,  튜브 등 인기 캐릭터가 비행기에서 보내는 시간을 담았다. 표면에는 글로시한 효과를 주어 캐릭터 각각의 귀여움과 설레이는 모습이 더욱 부각됐다.

이번 라인은 그립감이 좋고 손잡이가 단단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다.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소재의 스틱을 적용했다. 더블휠을 사용해 어느 방향으로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내부에는 소지품을 고정시켜주는 X자형 밴드와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는 지퍼형 포켓이 있다.

행사 기간 중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캐리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0% 실리콘으로 제작한 ‘카카오프렌즈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한다.  또한 캐리어 분실 예방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 트래커’가 함께 구성돼 있다. 여행용 캐리어에 트래커를 부착하면 스마트폰으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선론칭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여행 필수품인 핸디선풍기를 추가 증정한다. 오는 12월 17일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선론칭 기간 동안에는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캐리어, 목베개, 네임택, 캐리어커버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적립금 5%가 부여된다.

김상명 GS샵 M트렌드팀 MD는 “GS샵이 지난해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시즌1을 단독으로 선론칭 해 성공적인 판매를 이끈데 이어 이번 시즌2 상품도 미리 선보이게 됐다”며 “스페셜 기프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좋은 구매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