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트렌드세터의 가슴을 설레게 할 이 주의 신상들을 모았습니다.

알라인

#주얼리브랜드 #알라인 #현대면세점입점

주얼리 브랜드 알라인(alainn)이 현대 면세점에 입점했다. 특히 이번 현대 면세점 입점은 지난 8월 신라 온라인 면세점 입점에 이은 두 번째로, 현대 면세점은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으로 오프라인에서도 알라인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관계자는 “현대 면세점을 통해 실버 소재의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이어링 제품들을 비롯해 트렌디한 이어링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알라인은 온라인 공식 사이트와 신라 온라인 면세점, 현대 온라인 면세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판매된다.

로에베

#코오롱FnC #로에베 #맥킨토시

코오롱FnC에서 공식 수입하는 로에베(LOEWE)가 스코틀랜드의 아이코닉한 건축가 찰스 레니 맥킨토시로부터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 ‘맥킨토시’를 선보인다. 이번 맥킨토시 컬렉션은 그의 건축물과 인테리어 디자인, 프린트 테크닉 등 다양한 영역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 및 여성 의류, 백, 악세서리 라인 등으로 구성된다. 로에베의 아이코닉 백이 된 ‘게이트’는 맥킨토시의 시그니처인 격자 무늬 패턴을 적용하였고, 실용적인 핸들이 추가되었다. 또한 장미로 뒤덮힌 ‘퍼즐’ 백은 스테인 글라스 창문에서 영감을 받아 컬러감이 눈길을 끈다. 특히 맥킨토시의 보타니컬 패턴을 코트, 블랑켓 등에 활용했다. 의류는 드레스, 니트, 셔츠, 재킷, 팬츠 등으로 구성되었다. 소재는 캐시미어, 실크, 모헤어 등을 사용하였고, 컬러 팔레트는 러스트 및 샌드 톤이 주를 이룬다.

주석혁명플러스

#숙취해소제 #주석혁명플러스 #국내출시 #캔디

숙취해소제 ‘주석혁명플러스’가 국내 출시한다. 수소혁명과 보이스혁명으로 유명한 일본 류큐타이칸사퓨리 사가 제조한 주석혁명은 일본 대표 숙취해소제 중 하나. 아카타츠, 우콘 등과 함께 일본 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일본 내 돈키호테에서 판매되고 있는 숙취해소제이며, 국내에 출시 되는 ‘주석혁명플러스’는 강력하게 성분이 업그레이드 되었다. 특히 국내 유통되고 있는 특유의 향이 첨가된 ‘드링크’ 와 ‘환’ 제형과 다르게, 글로벌 숙취해소제 마켓 변화에 발맞춰 캔디 형태로 먹기 편한 식품이다. 1포에 4,500원으로 주요 편의점 및 차이오 홈페이지와 다양한 온라인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