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유명디자이너 패션 등 프리미엄 상품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VW베라왕 밍크 구스다운./ CJ ENM 오쇼핑부문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은 올 가을·겨울시즌 빅히트 패션 상품들을 이번 주부터 세일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은 다음 달 1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세일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밍크 구스다운, 울 코트,  홀가먼트 풀오버, 원피스, 빅숄 등 총 5종의 겨울 상품들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밍크 구스다운은 10만원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캐시미어 혼방 드레스, 트위드 빅숄은 7만원 인하된 10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소개된다. 고급 생산기법으로 제작된 홀가먼트 풀오버도 기존가 대비 6만원 낮게 판매된다. 

VW베라왕은 CJ ENM 오쇼핑부문이 2015년 베라왕 뉴욕 본사와 계약을 맺고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올해 800억원 이상의 주문금액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며 누적주문액은 2천 100억원을 넘은 것으로 집계됐다.

지춘희 디자이너의 ‘지스튜디오(gstudio)’는 11월 말부터 이미 세일에 들어갔다. 지스튜디오의 겨울 인기 상품인 후드 구스다운은 지난 21일 첫 가격인하 방송에서 26분 동안  1만 3000개 이상 판매되며 총 16억원의 주문 실적을 기록했다. 지스튜디오는 캐시미어 니트, 후드 코트 등도 기존가 대비 25% 이상 세일해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다음 달 3일 오전 8시 15분 지스튜디오의 12월 첫 세일 방송을 편성했다. CJ오쇼핑 방송에서 올해 9월 초 론칭한 지스튜디오는 홈쇼핑에 프리미엄 바람을 몰고 오며 3개월 동안  400억원에 가까운 실적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다.

역대 최대인 연 주문액 1천 300억원을 넘어서고 있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자체 패션 브랜드 ‘엣지(A+G)’도 11월 말부터 세일을 진행 중이다. 특히 10월 초 론칭 당시 35분 동안 13억원의 판매실적을 올린 폭스퍼 트리밍 코트를 10만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만폭스퍼 구스 다운,  헝가리 구스 다운,  니트 원피스 등도 방송 중 자동응답전화(ARS)로 주문하거나 일시불 결제 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다른 자체 패션 브랜드 ‘셀렙샵에디션’과 ‘씨이앤’도 캐시미어후드코트, 라쿤 블렌디드 풀오버, 폭스퍼 롱다운 등을 최대 3만원 인하해 선보인다. 

올해 9월 말부터 원빈을 모델로 내세우며 큰 인기를 얻었던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미쉘 바스키아’도롱구스 다운, 롱패딩 재킷 세트, 팬츠 등을 12월 초부터 가격 인하해 판매한다. CJ오쇼핑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미국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조이리치’의폭스퍼 구스 다운도 12월 1일 오후 2시 50분 방송에서 기존가 대비 약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외 펠틱스,  윌슨, 헤드골프, EXR 등에서도 겨울철 필수템인 롱패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집 방송이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최요한 CJ ENM 오쇼핑부문 스타일1사업부장은 “올해는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와의 협업과 소재 고급화 등을 통해 새로운 프리미엄 패션 상품들을 많이 선보였다”며 “12월부터본격 시작되는 패션 세일 방송을 잘 활용하면 프리미엄 패션 상품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