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트렌드세터의 가슴을 설레게 할 신상들을 모았습니다.

오휘

#오휘 #커버쿠션 #스페셜에디션

LG생활건강이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올해 아시아나항공과 진행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선보인 이 제품은 꽃잎을 한잎 한잎 겹쳐 올려놓은 듯한 입체적인 장미꽃 디자인과 레드 및 골드의 매혹적인 컬러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두 컬러의 제품이 함께 구성된 ‘레드&골드 쿠션 기획’과, 레드 쿠션 및 스페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레드 쿠션 기획’ 두 가지로 선보였다.

페넬로페

#페넬로페 #크리스마스에디션 #연말한정판매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이 연말까지 한정판매된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네번째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상큼한 민트 컬러의 제품 패키지에 따뜻한 감성의 레드 컬러 크리스마스 오브제와 체크 무늬 패턴을 더했다. 크리스마스에 안성맞춤인 홀리데이 무드를 강조한 것. 귀여운 이미지의 페넬로페 계절 캐릭터와 눈사람 모티브를 사용해 색다른 겨울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페넬로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르미에 아보카 물티슈 라인으로 구성됐다.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감싸는 천연 라이오셀 쉐리하트 원단을 적용, 안티몬 프리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부담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다라보

#하다라보 #스누피 #콜라보

하다라보가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쿠쥰 로션 스누피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하다라보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고쿠쥰 로션’에 캐릭터 스누피를 제품 패키지에 입혀 두 가지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스누피’와 ‘벨’ 캐릭터를 각각 담은 ‘고쿠쥰 로션’ 2종을 모으면 서로에게 키스를 보내는 스누피 커플이 완성된다. 패키지에는 스누피의 모습과 함께 ‘PLEASE KISS ME’, ‘LOVE ME MORE’ 와 같은 로맨틱한 문구가 새겨진 하트에 담아 따뜻한 감성을 담아냈다. 한정판 콜라보 케이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올리브영을 비롯한 랄라블라, 롭스, 부츠, 판도라 등 전국 H&B 스토어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세종파이낸스센터점 #오픈

유니클로가 30일 ‘유니클로 세종 파이낸스센터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세종 파이낸스센터점’은 세종시에 오픈하는 첫 유니클로 매장으로, 작년 3월 30일 오픈한 세종시 최대 규모의 상가 및 업무시설인 ‘세종 파이낸스센터’ 1차 옆에 문을 여는 2차 시설 1, 2층에 위치한다. 유니클로는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세종 파이내스센터’를 찾는 다양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신혼 가구가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남성, 여성, 키즈 및 베이비 상품군 외에도 임부복 라인업인 ‘매터니티’ 섹션을 별도로 선보일 계획이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