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마녀공장, '역대급' 할인 이벤트… 최대 76%까지
마녀공장, ‘접속자 폭주로 홈페이지 마비’… 소비자 불만 폭주
마녀공장이 전 품목 대상 최대 7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녀공장

[한국스포츠경제=장소연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마녀공장은 5일부터 재고소진까지 전 품목 대상 최대 76% 할인하는 ‘LOVE BACK’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사람들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득템'할 수 있다. 유명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1위로 뽑힌 클렌징 오일과 판매 순위 1위인 3만 원이 안 되는 두 종류의 에센스 등 인기제품을 마녀공장 홈페이지에서 반값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마녀공장은 이번 행사에 특정한 할인 기간을 두지 않고 “품절되는 즉시 종료하겠다”라며 소비자의 경쟁 심리를 자극한 남다른 마케팅으로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품절 전 구매를 위한 소비자의 '광클릭'으로 인해 현재 서버가 폭주한 상황이다.

'품절 즉시 종료' 마녀공장의 역대급 할인에 홈페이지 서버가 폭주했다. /마녀공장 홈페이지 캡처  

이용자 폭주로 사이트가 마비되면서, 마녀공장 홈페이지 접속뿐 아니라 대표 제품으로 선정된 퓨어 클렌징 오일, 무료 샘플 19종 등의 창도 전부 ‘이 페이지에 연결할 수 없음’ 메시지가 뜨고 있다. 마녀공장을 찾은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마녀공장은 이벤트 기간 내 몰리는 주문으로 인해 배송이 3~5일 정도 늦춰질 수 있다고 공지했다.

장소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