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짱구 파자마부터 위베어베어스·세일러문 파자마까지 총 50여가지
스파오 커플 파자마(짱구, 위베어베어스)./ 이랜드월드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9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스파오 온라인몰에서 파자마 페스티벌(이하 스파페)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스파페’는 대표 아이템인 짱구 파자마부터 위베어베어스, 세일러문 파자마까지 총 50여가지 스타일의 파자마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로 5천원 할인특가부터 1+1 커플 구매 찬스까지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됐다.

스파오는 지난해 짱구 파자마를 시작으로 지난달에는 위 베어 베어스 파자마까지 다양한 디자인이 적용된 파자마를 선보였다. 기본형태의 파자마에서 한 단계 더 발전 시켜 원피스형, 후드형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춰서 패션 아이템처럼 골라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실제 지난해 대비 5배 가까이 파자마 스타일 수를 늘리면서 파자마 시장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그 결과 전년대비 350%에 달하는 누적 매출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홈 이지웨어에 대한 트렌드 키워드가 증가 하는 것을 파악해 파자마 시장 확장에 대한 가능성을 찾아냈다”며 “그동안 대부분 속옷 란제리 브랜드에서 판매됐으나 최근에는 패션 캐주얼 브랜드에서도 상품을 선보이면서 파자마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