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견인→귀가→ 수리'까지 종합 사고 차량 케어 시스템


선착순 4만명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에 안전조끼 증정

12월 한달 간 서비스 바우처 대상 고객 확대 제공 이벤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는 10일 사고차량 종합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한스경제=박대웅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사고 차량 견인부터 수리까지 소비자를 위한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 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폭스바겐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은 갑작스러운 사고 시 차량 견인에서부터 귀가 및 수리까지 완벽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사고 차량 케어 시스템이다. 전문 테크니션이 표준화된 매뉴얼을 준수하여 수리를 진행하며, 100% 순정 부품과 차량 모델 별 전용 장비 및 특수공구 사용, 판금도장 공정의 준수를 통한 완성도 있는 사고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사고로 인해 차량의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사고수리 서비스 센터까지 무상으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고 현장에서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1회 최대 5만 원의 교통비를 지원한다. 또한 50만 원 이상의 자차 보험수리 때는 수리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 원의 서비스 바우처를 제공한다.

아울러 사고 차량의 수리 견적 금액이 잔존가를 초과하는 차량에 대해 수리를 원할 경우 최대 30%까지 부품 할인을 지원해 주는 전손 차량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도 시행한다. 동시에 100만 원 이상 수리한 소비자에 한 해 수리 완료 후 원하는 장소까지 차량을 무상으로 탁송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사고차량 지원 프로그램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선착순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4만 명에게 폭스바겐 순정 안전조끼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한달 간 사고 차량 지원 프로그램에 포함된 서비스 바우처를 자차 고객에서 모든 고객 대상으로 확대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