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 천상비, 신규서버 화양연화 오픈
신 천상비, 12월맞이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
네오위즈의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피망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신규 서버 화양연화를 오픈한다. 또 12월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 나선다./사진=네오위즈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네오위즈의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가 피망(www.pmang.com)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 천상비는 피망 채널링 시작과 함께 신규 서버 '화양연화'를 오픈하고 겨울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 나선다. 

네오위즈는 14일 12월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리뉴얼을 단행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캐릭터 각성, 능력치를 높여주는 ‘각성 &유물 시스템’, 나만의 펫을 기를 수 있는 ‘정령 시스템’ 등이 새롭게 추가되고, 기존 시스템도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필드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금가장의 보물’이 모두 변경되고, 휴면 복귀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 적응을 도와주는 ‘무림귀도’ 서비스도 혜택이 한층 더 강화됐다. 이외에도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낙양성 맵 등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여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신규 서버 화양연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양연화 이벤트는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한 뒤‘크리스마스의 보물’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을 즐기면서‘산타코인’을 획득해 룰렛 시스템이나 산타 상점에서 다양한 능력치를 높여주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낙양성 중앙 ‘미녀 산타’ NPC와 대화하면 산타 방어구와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으며, ‘미션의 달인’ NPC에게 다양한 성장 임무를 부여받아 완료하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1003b.com)와 피망 홈페이지(http://1003b.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