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윤세아(loveyoonsea ·24만9000명)

SBS ‘신사의 품격’에서 매력적인 외모와 연기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훔친 윤세아가 최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JTBC 금토극 ‘SKY 캐슬’에서 활약 중입니다. 기품 있으면서도 할 말은 하고 사는 노승혜 역으로 시선을 끌고 있는데요. 활발한 SNS 활동을 통해 소탈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강아지를 좋아하고, 운동 마니아인 윤세아의 일상을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1. #윤세아 #lope #쿠키 #셀카금지령 #알게뭐람

2. #jtbc #sky캐슬 #촬영준비중 #윤세아 #노승혜 #패션

3. 놀아줘!! #DESCENTE

4. #캐딜락 이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유기견 문제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유기견구호캠페인 Dogs Save Dogs 챌린지를 함께 한다고 합니다. 까마류 견주 김소라의 지목을 받고 챌린지를 이어갑니다. 캐딜락의 Dogs Save Dog 챌린지는 당신의 소중한 반려견 또는 반려묘와 같이 찍은 사진,영상- #DogsSaveDogs#도그세이브도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해주시면 포스팅 10개당 1kg의 사료를 #캐딜락 에서 동물권단체 #케어 에 기부하는 캠페인 입니다.

5. #jtbc #sky캐슬 #차민혁 #노승혜 #김병철 #윤세아 #촬영장풍경..내조중? 외조중?? 세상달달 우리 부부케미!!!

6. #윤세아 #추천 #바른자세 #모든운동 #생활 #기본....!!!

7. #일요일 #운동 #필라테스 #이민희 #윤세아 ..항상. 고마워. 민희.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