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일산 탄현역에 오픈한 신개념 실내 테마파크 '잭슨나인스'

[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일산 탄현역 두산위브더제니스 지하 1층에 가족체험형 신개념 실내 테마파크 잭슨나인스 1호점이 문을 열었다.

잭슨나인스는 그동안 봐왔던 일반적인 키즈카페와는 차원이 다르다. 가족, 문화, 생활 인프라가 한자리에 갖춰진 덕분에 새로움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오감만족 경험을 제공한다.

잭슨나인스의 유진현 회장은 부모와 아이 모두 행복하고 열린 사고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자는 취지로 가족형 테마파크 잭슨나인스를 만들었다. 그는 잭슨나인스를 “아이들이 신나게 배우고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놀이 공간이자 교육 공간이다."라고 소개했다.

◆9개의 테마존

- 피자존

정통 해외출신 셰프가 100% 유기농도우를 사용해 만드는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다.

- 미디어존

미디어존에서는 가상현실과 AR 증강현실 속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 게임존

다양한 최신식 게임기가 갖춰져 있는 게임존에서는 아이들과 아빠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액션존

대형 크기의 트램펄린 및 정글짐, 닌자크로스, 볼풀장 등이 갖춰진 액션존에서는 아이들이 신체 활동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 VR존

국내 최대 규모, 국내 최고 사양의 VR장비를 갖춘 잭슨나인스의 VR존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중고등 학생, 어른들까지 즐겁게 VR체험을 할 수 있다.

- 포토존

예쁘고 독특한 셀프 스튜디오를 갖춰 온가족이 함께 가족사진을 셀카로 찍을 수 있다.

- 레이싱존

레이싱존에는 프리미엄 전동카가 국내 최초로 도입돼 아이와 부모가 함께 재미있는 드라이빙 체험이 가능하다.

- 키즈존

키즈존은 5세 이하의 영유아들을 위한 공간으로 창의력, 사교성, 지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놀이체험이 가능하다.

- 에듀존

에듀존에서는 마술과 비보잉, 블록, 수제 슬라임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배움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잭슨나인스를 200% 즐기는 방법

- 버블쇼, 비보잉쇼, 매직쇼 등 공연 프로그램 참여하기

- 발레, 마술 등을 직접 해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참여하기

- 미끄럼 방지 양말 챙기기

- 아이와 함께 할 수 없다면 '어린이 케어 서비스' 이용하기

- 오픈 기념 프로모션 할인 혜택으로 더욱 저렴하게 즐기기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