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한보름이 안하무인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첫 등장했다.

한보름은 tvN 토일극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유진우(현빈)의 두 번째 부인 고유라 역을 맡아 시청자와 만났다. 고유라는 걸그룹 아이돌 출신으로 허영기 가득하고, 유아독존 기질의 셀러브리티다.

지난 15일 방송된 5회에서 고유라는 정희주(박신혜)의 호스텔에 전화를 걸어 술에 취한 목소리로 남편 유진우를 찾았다. 고유라는 정희주에게 막무가내로 남편과의 전화 연결을 요구했고, 예사 인물이 아님을 짐작하게 했다. 이후 고유라는 차형석(박훈)의 아버지 차병준(김의성)과 껄끄러운 조우를 했지만 차병준의 기에 눌리지 않고 대립각을 세우며 흥미로운 전개를 이끌었다.

한보름은 극 중 고유라의 성격을 까칠하고 도도한 말투와 표정으로 담아내며 안하무인 캐릭터의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또한 허영기 가득한 셀러브리티라는 설정에 걸맞게 화려한 스타일링은 물론 뛰어난 미모로 고유라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높였다는 평.

특히 한보름은 극 중 차병준의 위선적인 면모를 꼬집는 돌직구 발언으로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한보름이 KBS2 ‘고백부부’에서 선보였던 걸크러시 신여성의 사이다 돌직구 발언과는 또 다른 밉상이지만 부정할 수 없는 돌직구 발언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살렸다는 평가다.

이처럼 첫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한보름이 앞으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어떤 변화를 불러일으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증강현실’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지난 회 시청률 8.4%(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를 기록했다. 오늘(16일) 오후 9시  6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방송화면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