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한상차림' 단독판매./ NS홈쇼핑

[한스경제=장은진 기자] NS홈쇼핑이 김수미와 손잡고 장안의 화제가 된 반찬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NS홈쇼핑은 22일 오후 4시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 단독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방송에는 반찬계의 대모 배우 김수미와 개그맨 장동민, 미카엘 셰프가 생방송에 출연해 4종 반찬을 소개할 예정이다.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은 바쁜 일상 속 집밥 한끼 먹기 힘든 현대인을 위해 만들어진 반찬이다. 특히 최근 방송을 통해 인기를 끌었던 반찬 4가지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한상차림으로 구성했다.

반찬은 닭볶음탕, 묵은지 볶음, 소라 강된장, 우렁 된장찌개 등 4종이다. ‘김수미 眞(진) 닭볶음탕’은 듬뿍 넣은 국내산 마늘에 매실액을 더한 김수미표 양념 레시피로 만들었다. 국내산 생닭에 큼직하게 썰어 넣은 야채로 방송에서 보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김수미 眞(진) 묵은지 볶음’은 짜지 않고 고소한 맛으로 호평을 받았던 반찬이다. 묵은지를 물에 담가 특유의 군내와 짠맛을 없애고 오랜 시간 끓여 묵은지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렸다.

‘김수미 眞(진) 소라 강된장’도 인기다.  국내산 멸치로 깊은 맛을 낸 육수에 소라와 오징어가 들어가 식감까지 살렸다. 국내산 마늘과 생강으로 비린 맛을 잡고 풍미를 높였다. ‘김수미 眞(진) 우렁 된장찌개’는 깊은 국물과 풍성한 건더기로 맛을 냈다. 국내산 멸치와 밴댕이(디포리)로 맛을 낸 육수에 국내산 논우렁을 넣어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NS홈쇼핑은 4종의 인기 반찬을 먹기 좋게 개별 포장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식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용범 NS홈쇼핑 건강식품팀 팀장은 “방송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김수미표 레시피로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반찬을 기획했다”며 “트렌디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홈쇼핑 식품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수미 眞(진) 한상차림’은 19일부터 NS몰과 NS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장은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