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남부무한돌봄행복나눔센터, v.o.s 박지헌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진행

[한국스포츠경제 김대운]

광주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가 주관한 무한돌봄 아이들 대상의 '아름다운 하루, 맘을 보며 나눠요' 프로그램 실행 중 관계자들이 기부물품을 앞에 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시

광주시 남부 무한돌봄 행복나눔센터(센터장 이지영, 이하 남부센터)는 지난 18일 인기그룹 V.O.S 멤버인 박지헌씨와 봉사단체인 임팩트 골프동호회(회장 서동기)가 함께한 ‘아름다운 하루, 맘을 보며 나눠요’ 행사를 진행했다.

가수 박지헌씨는 그룹 V.O.S 활동과 최근 다둥이 아빠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임팩트 골프동호회 일원으로 매년 동호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재능기부와 다양한 후원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직접 연탄을 전달하고 식생활 준비에 어려움이 있는 이웃들에게 라면, 즉석식품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기부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서 회장은 “더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드리지 못해 매우 아쉽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따뜻한 희망이 전달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가수 박지헌도 “연말을 맞아 자녀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며 “함께한 아이들이 한 뼘 더 성장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주=김대운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