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메이플스토리, 29일 슈가타임 이벤트
최대 100억메소·100만 메포 지급
다음달 9일까지 어드벤처 사전예약 진행
신규 펫·성형·헤어쿠폰 지급 예정
메이플스토리가 겨울 맞이 ‘어드벤처’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오는 29일 어드벤처 슈가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억메소와 100만 메이플포인트를 상금으로 지급한다./사진=넥슨

[한스경제=허지은 기자] 메이플스토리가 겨울 맞이 ‘어드벤처’ 이벤트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9일 어드벤처 슈가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억메소와 100만 메이플포인트를 상금으로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를 운영 중인 넥슨은 29일 80초 분량의 ‘스타트 디 어드벤처(Start The Adventure)’ 영상을 통해 ‘여우 골짜기’, ‘소멸의 여로’ 등 신규 테마 던전 맵 추가 및 기존 맵 개편, 강화와 유니온 시스템 변화 등을 공개했다.

영상 말미에는 신규 직업에 대한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마지막에 궁금증을 더하는 의문의 ‘활’ 외형이 공개된 가운데 신규 직업은 모험가 궁수가 유력하다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어드벤처 이벤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 9일까지 ‘어드벤처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하는 모든 캐릭터는 자동으로 사전예약에 참여 되며, 1월 10일부터 23일까지 인게임 퀘스트를 통해 신규 펫 ‘알바트로스’, ‘로얄 헤어’, ‘성형 쿠폰’ 등 다채로운 보상이 담긴 ‘상자’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캐릭터 레벨업을 지원하는 ‘테라버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30일까지 버닝 캐릭터로 지정한 신규 캐릭터에 한해 10~200레벨까지 1레벨 상승 시 ‘+2’레벨 혜택 및 ‘영구제 루타비스 방어구/무기’를 제공된다. 200레벨 이후에도 ‘아케인심볼’을 지급해 캐릭터 스펙업을 지원한다.

오는 29일에는 하루 동안 최대 ‘100억 메소’와 ‘100만 메이플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어드벤처 슈가타임’ 접속 이벤트를 열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다양한 보상과 경험치를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 어드벤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