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진심이 닿다'

[한스경제=신정원 기자] 배우 유인나의 드라마 '진심이 닿다' 스틸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tvN 수목극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연출 박준화) 측은 9일 유인나의 드레스 자태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오윤서(유인나 분)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 분)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유인나는 ‘진심이 닿다’에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본명 오진심) 역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컷 속 유인나는 레드카펫 한가운데서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을 향해 쏟아지는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뚫고 여유 있는 걸음걸이로 레드카펫에 입장하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tvN '진심이 닿다'

이와 관련 ‘진심이 닿다’ 측은 “유인나가 오진심 캐릭터를 사랑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이자 우주여신 ‘오윤서’의 화려한 삶 이면에 인간적이고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매력의 소유자 ‘오진심’의 모습을 귀엽고 공감 가게 그려내고 있다”며 “‘진심이 닿다’에서 유인나의 독보적인 러블리 매력의 결정판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동욱, 유인나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드라마 ‘남자친구’ 후속으로, 오는 2월 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