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스경제=김지영 기자] LG유플러스는 ‘U+아이돌 Live’ VOD 시청건수 100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오는 21일 오후 2시까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원스토어에서 U+아이돌 Live 앱을 다운로드하고 리뷰를 작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 고객뿐 아니라 앱을 다운받은 모든 통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에 앱을 설치한 고객은 물론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설치한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 100명을 선정해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티켓 2매를 증정하며, 우수리뷰를 작성한 5명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TGIF 친구세트 모바일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1일 오후 6시 U+아이돌 Live 앱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상품그룹 모바일서비스2 담당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솔직한 리뷰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5G 시대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U+아이돌 Live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