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가나 골드, 진한 캐러멜 맛
가나 골드. /롯데제과

[한스경제=변동진 기자] 롯데제과는 진한 캐러멜의 맛인 ‘가나 골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나 골드’는 1975년 출시된 마일드, 밀크, 블랙(2012년)에 이은 네 번째 신작이다. 주원료인 분유(설탕 포함)를 최적의 온도로 가열하는 카라멜라이즈(Caramelize) 기법을 적용했다.

또한 캐러멜 분말 원료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초콜릿의 원료인 카카오 열매 이미지를 겉포장지에 삽입했다.

이와 함께 가나 초콜릿의 광고 모델 가수 아이유의 모습을 담은 기획상품도 선보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 ‘가나 골드’ 출시를 통해 매출을 500억 이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변동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