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한스경제=신정원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6' 첫 방송에서 감동적인 오프닝 무대가 선사될 예정이다.

18일 첫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 1회에서는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릴 역대 미스터리 싱어 100인의 감동적인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선공개된 오프닝 영상에는 시즌1의 첫 방송날인 ‘Since 2015년 2월 26일’이라는 문구가 ‘그 후 1423일’이라는 말과 함께 오늘(18일) 날짜로 변하면서 그동안 출연했던 미스터리 싱어들의 현재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시즌1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에서 ‘현재 대륙을 뒤흔든 아시아 프린스’로 변한 가수 황치열을 시작으로 ‘시즌4 시그널 황의경’에서 ‘현재 드라마&영화 주연 배우’로 거듭난 배우 김민규까지, ‘너목보’ 출연 이후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미스터리 싱어 100명의 변화된 모습은 반가움과 동시에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이들과 1회 초대 가수 황치열, 이선빈이 함께한 그룹 퀸(Queen)의 '위아더챔피언(We are the Champions)'을 부른 무대는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에 실력자의 노래는 짜릿한 전율을, 음치의 노래는 재미를 선사해 저마다의 개성이 담긴 노래가 ‘너목보6’ 1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무대를 서는 것이 꿈인 모든 사람들에게 노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실력자와 음치 모두의 꿈을 응원할 예정인 ‘너목보’인 만큼 시즌6의 그랜드 오프닝은 안방극장을 진한 감동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